[실베터] 07월21일 SSG vs 키움 국내야구
컨텐츠 정보
- 2,937 조회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우천 노게임 선언이 대단히 아쉬운 SSG는 송영진(3승 4패 5.09)이 시즌 4승 도전에 나선다. 13일 KIA 원정에서 4.2이닝 4실점의 부진한 투구를 보여준 송영진은 4회까지 잘 던지다가 5회에 실책으로 와르르 무너져버린게 컸다. 4월 11일 키움과 홈 경기에서 1이닝 무실점 투구를 기록했는데 홈 경기의 송영진이라면 기대의 여지가 있는 편. 전날 공격도 못해보고 노게임을 당한 SSG는 수비에서 비를 맞은걸 고려한다면 경기 위원들이 원망스러울듯. 일단 홈이라는 강점은 확실히 가지고 있다. 휴식을 취한 불펜은 이번 경기에서 올인이 가능해 보인다.
우천 노게임이 매우 반가운 키움은 아리엘 후라도(8승 5패 3.42)를 내세워 연패 저지를 노린다. 16일 KT와 홈 경기에서 6이닝 3실점의 투구로 패배를 당한 후라도는 1회초에 3점을 내준게 결국 패배로 이어지고 말았다. 4월 10일 SSG 원정에서 6이닝 5실점 패배를 당했는데 최근의 후라도라면 최소한 QS 이상은 기대해 볼법 하다. 전날 1회초에 득점을 하지 못했던 키움의 타선은 어찌됐든 엘리아스를 소모케 만들었다는게 이익이라고 할수 있을듯. 일단 이 팀의 타선은 상위 타선에게 모든게 걸려있다. 불펜이 휴식을 취한건 다행스럽다.
전날 경기는 키움에게 엄청난 행운이 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어찌됐든 엘리아스를 이번 시리즈에서 더 만나지 않기 때문. 그러나 송영진은 홈 경기에 나름 강점이 있는 투수고 후라도는 SSG와 원정 상성이 그다지 좋지 않은 편이다. 게다가 4일 휴식후 등판임을 고려한다면 이번 경기는 불펜전 가능성이 높은데 후반으로 갈수록 유리한건 결국 SSG다. 뒷심에서 앞선 SSG가 승리에 가까이 있다.
예상 스코어 6:4 SSG 승리
승1패 : SSG 승리
핸디 : SSG 승리
언더 오버 : 언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