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베터] 09월26일 요코하마 vs 요미우리 일본야구
컨텐츠 정보
- 4,454 조회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투수진의 호투로 신승을 거둔 요코하마 DeNA 베이스타즈는 앤서니 케이(6승 7패 3.05)가 시즌 7승 도전에 나선다. 19일 요미우리 원정에서 5이닝 5실점의 부진으로 패배를 당한 케이는 최근 홈에서 강하고 원정에서 부진한 모습이 이어지는 중이다. 최근 홈 경기 투구는 상당히 좋은 편이고 이는 요미우리 상대로도 마찬가지이기 때문에 리벤지 찬스라고 할수 있을 것이다. 전날 경기에서 토고 상대로 단 1점을 올리는데 그친 DeNA의 타선은 많은 찬스를 스스로 날려버린게 아쉬움을 남기는 부분이다. 일단 홈 경기에서 타격이 살아날수 있느냐가 중요할듯. 3이닝을 무실점으로 버틴 불펜은 정말 끈질기게 버틴다는 표현이 잘 어울린다.
타선의 부진이 석패로 이어진 요미우리 자이언츠는 야마사키 이오리(9승 6패 2.60)가 시즌 10승에 도전한다. 13일 야쿠르트 원정에서 2.2이닝 4실점의 부진으로 패배를 당한 야마사키는 1군에서 말소되면서 밸런스 조정에 나선바 있다. 금년 DeNA 상대로 상당히 강한 투수인데 최근 불거진 원정 야외 경기 약점을 어떻게 극복하느냐가 관건이 될 것이다. 전날 경기에서 DeNA의 투수진 공략에 실패하면서 3안타 완봉패를 당한 요미우리의 타선은 무기력한 모습이 그대로 나왔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3번의 선두타자 출루를 살리지 못한건 심각한 부분. 그나마 토고의 7이닝 투구 덕분에 불펜 소모를 줄인게 다행일 것이다.
전날 경기는 투수전 끝에 DeNA가 신승을 거두었다. 3위를 향한 집념이 승리를 부른 셈. 케이와 야마사키 모두 현재 투구는 기대를 걸 여지는 많은 편이다. 그렇지만 최근 요미우리는 계속된 원정 경기로 타격감이 떨어져 있는 반면 DeNA는 홈이라는 잇점을 가지고 있고 야마사키는 원정 야간 경기의 최근 문제가 걸린다. 홈의 잇점을 가진 요코하마 DeNA 베이스타즈가 승리에 가까이 있다.
예상 스코어 3:2 DeNA 승리
승1패 : 1
핸디 : 요미우리 승리
언더 오버 : 언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