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베터] 05월 20일 휴스턴 vs 밀워키 MLB
컨텐츠 정보
- 5,424 조회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타선이 무너지면서 연승이 끝난 휴스턴 애스트로스는 스펜서 애리게티(1승 4패 7.52)가 시즌 2승 도전에 나선다. 14일 오클랜드와 홈 경기에서 5이닝 2실점의 투구로 데뷔 승리를 거둔 애리게티는 홈 경기 투구는 안저적인 편이다. 이번 경기 역시 홈이라는 점에서 5이닝 2실점의 투구를 기대할수 있을 것이다. 전날 경기에서 브라이스 윌슨 상대로 터진 제이크 마이어스의 솔로 홈런 포함 2점을 올리는데 그친 휴스턴의 타선은 밀워키의 불펜 공략 실패가 그대로 패배로 이어지고 말았다. 시리즈 2차전의 집단 슬럼프 징크스는 도대체가 깨지지 않는 중. 4.1이닝을 2안타 무실점으로 막은 불펜은 제 몫은 확실히 해냈다.
홈런포를 앞세워 역전극을 만들어 낸 밀워키 브루어스는 콜린 레이(3승 1패 3.45)가 시즌 4승에 도전한다. 14일 피츠버그와 홈 경기에서 6이닝 3실점의 투구로 패배를 당한 레이는 1회초 허용한 3점 홈런이 상당히 컸다. 이번 시즌 낮 경기에서 3승 1.63으로 매우 강한 편인데 이번 경기도 바로 이 점에 승부를 걸어야 한다. 전날 경기에서 벌랜더를 공략하면서 윌리엄 콘트레라스의 역전 3점 홈런 포함 4점을 올린 밀워키의 타선은 2아웃 이후 모든 득점을 뽑아낸 집중력이 매우 돋보였다. 다만 후반의 부진은 이번 경기의 변수가 될수 있는 부분. 4.1이닝을 3안타 무실점으로 막은 불펜은 승리조의 안정감은 돌아온것 같다.
전날 경기는 휴스턴 특유의 2차전 징크스가 터진 경기였다. 그걸 버텨줘야 할 벌랜더가 버티지 못한게 패인이라고 할수 있을듯. 일단 홈 경기의 아리게티는 안정감을 기대할수 있는 투수고 이번 시리즈에서 밀워키의 폭발력은 좋다고 하기엔 무리가 있다. 관건은 낮 경기에 강한 레이지만 최근 투구의 기복이 있는 편이고 지금의 휴스턴은 강속구 투수보다 다구종 투수 공략이 더 좋은 팀이다. 상성에서 앞선 휴스턴 애스트로스가 승리에 가까이 있다.
예상 스코어 6:4 휴스턴 승리
핸디 : 휴스턴 승리
언더 오버 : 오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