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베터] 05월 20일 텍사스 vs LA에인절스 MLB
컨텐츠 정보
- 7,683 조회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끝내기 몸에 맞는 공으로 13회 연장승을 거둔 텍사스 레인저스는 마이클 로렌젠(2승 2패 3.75)이 시즌 3승 도전에 나선다. 14일 클리블랜드와 홈 경기에서 7이닝 2안타 무실점의 투구를 보여준 로렌젠은 타선의 지원을 받지 못한 바 있다. 작년 에인절스 상대 투구가 좋지 않았는데 금년 낮 경기 투구를 고려한다면 이번 경기도 QS를 해주면 다행일것 같다. 전날 경기에서 비록 승리하긴 했지만 에인절스의 투수진 상대로 13회까지 아돌리스 가르시아의 솔로 홈런 포함 3점을 올리는데 그친 텍사스의 타선은 홈에서 타격이 살아나지 않고 있는 중이다. 그러나 기어코 5할 승률을 사수했다는 점이 팀의 사기를 올려줄수 있을듯. 7이닝을 1안타 무실점으로 막아낸 불펜은 르클럭을 제외한 모든 투수들의 대활약이 눈부시다.
타선의 부진이 연장전 패배로 이어진 LA 에인절스는 호세 소리아노(1승 4패 3.72)가 시즌 2승에 도전한다. 14일 세인트루이스와 홈 경기에서 5.1이닝 2안타 무실점의 호투를 보여준 소리아노는 불펜이 승리를 완벽히 날려버린바 있다. 징검다리 호투인지라 이번 경기에서 부진 가능성이 높은데 낮 경기에서 2패 4.08로 부진하다는 점이 가장 큰 약점이 될수 있다. 전날 경기에서 우레냐와 르클럭 상대로 홈런 2발로 2점을 올린게 득점의 전부였던 에인절스의 타선은 1차전의 흐름이 완전히 막혀버린게 이번 경기까지 악영향을 미칠수 있다. 18타수 무안타의 득점권 성적은 아마도 메이저리그 기록일듯. 블론 세이브와 패배를 기록해낸 불펜은 상처뿐인 영광도 없다.
텍사스의 5할 본능은 대단했다. 그래도 10회말 3루 주루 코치의 본헤드 플레이가 아니었다면 거기서 경기를 끝낼수 있었겠지만 어쨌든 기어코 승리를 거둔 기세는 이번 경기에서 강점이 될수 있을듯. 로렌젠과 소리아노의 투구는 양 팀 모두 기대가 어렵지만 이번 시리즈에서 접전에서의 타격은 텍사스가 조금 더 나은 편이고 이 점이 결국 승부를 가를 것이다. 기세에서 앞선 텍사스 레인저스가 승리에 가까이 있다.
예상 스코어 6:4 텍사스 승리
핸디 : 텍사스 승리
언더 오버 : 오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