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배터] 5월25일 디트타이 토론토블루 MLB
컨텐츠 정보
- 5,637 조회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투수진 붕괴가 5연패로 이어진 디트로이트 타이거즈는 맷 매닝(1패 4.88)이 시즌 첫 승에 재도전한다. 20일 애리조나 원정에서 5이닝 10안타 4실점의 부진한 투구를 보여준 매닝은 좋은 속도를 전혀 활용하지 못하는 모습이 이어지는 중이다. 홈으로 돌아오긴 했지만 이번 시즌 투구를 고려한다면 5~6이닝 3~4실점 내외가 기대치가 될 가능성이 높다. 전날 경기에서 가즈먼 상대로 단 1점을 올리는데 그친 디트로이트의 타선은 가라앉은 타격감이 올라오질 않고 있는 중이다. 6회말 홈에서 역전 주자가 저격을 당한게 시리즈의 흐름을 통째로 바꾼게 아닌가 싶을 정도. 2.2이닝동안 6실점으로 무너진 불펜은 알렉스 파에도에게 멀티 이닝을 맡기는 순간 실점은 확정인듯 하다.
타선의 집중력을 앞세워 연승에 성공한 토론토 블루제이스는 알렉 마노아(1승 1패 3.00)가 시즌 2승 도전에 나선다. 20일 템파베이와 홈 경기에서 7이닝 1안타 7삼진 무실점의 완벽투로 승리를 거둔 마노아는 좋을때의 모습을 완벽히 되찾은 모습이다. 최근 원정 투구도 좋아졌기 때문에 기대를 걸 여지는 충분해 보인다. 전날 경기에서 디트로이트의 투수진을 차근차근 공략하면서 홈런 3발 포함 9점을 올린 토론토의 타선은 이제야 좀 토론토 다운 모습이 나오는 중이다. 특히 막판 3이닝동안 8점을 몰아친 집중력은 시리즈 내내 강점이 될수 있는 부분. 3이닝을 2안타 무실점으로 막아낸 불펜은 승리조의 휴식 확보가 반갑다.
전날 경기의 승부를 가른 포인트는 케빈 키어마이어의 홈 저격이었지만 전체적으로 본다면 전날 경기에서 디트로이트는 투타 모두 좋을때의 모습과는 완벽히 동떨어진 모습을 보여주었고 투수 교체 타이밍도 놓쳤다. 가즈먼에게 막혀버린 타선이 마노아를 공략하는건 쉽지 않을듯. 반면 매닝은 구속만 빠른 투수의 문제점을 계속 드러내고 있고 무엇보다 디트로이트의 불펜이 전혀 이전 같지 않다. 기세에서 앞선 토론토 블루제이스가 승리에 가까이 있다.
예상 스코어 6:3 토론토 승리
핸디 : 토론토 승리
언더 오버 : 오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