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베터] 06월 01일 필라델피아 vs 세인트루이스 MLB
컨텐츠 정보
- 3,671 조회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타선 부활로 연패 탈출에 성공한 필라델피아 필리스는 애런 놀라(6승 2패 3.04)가 시즌 7승에 도전한다. 26일 콜로라도 원정에서 6이닝 3실점의 투구를 보여준 놀라는 초반 3이닝에 부진하고 후반 3이닝에 살아나는 모습을 보여준바 있다. 4월 11일 세인트루이스 원정에서 6이닝 3안타 2실점의 투구로 승리를 거두었는데 홈 야간 경기의 놀라는 충분히 그 이상도 기대할수 있는 투수다. 목요일 경기에서 카일 해리슨을 공략하면서 홈런 2발 포함 6점을 올린 필라델피아의 타선은 드디어 기나긴 잠에서 깨어난 느낌이 들 정도. 14개의 안타는 분명히 홈에서 기대를 걸게끔 하는 요소다. 그러나 또다시 등판과 함께 실점을 허용한 스펜서 턴불은 불펜 이동후 4경기 연속 실점이라는 점에서 팀이 고민을 해봐야 할것 같다.
타선의 집중력을 앞세워 연승에 성공한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는 마일즈 마이콜라스(3승 5패 5.64)가 시즌 4승 도전에 나선다. 26일 컵스와 홈 경기에서 6이닝 3실점의 투구를 보여준 마이콜라스는 최근 3경기 연속 QS급의 안정된 투구를 이어가는 중이다. 4월 9일 필라델피아와 홈 경기에서 6.2이닝 2실점 호투를 해냈는데 지금의 마이콜라스라면 원정에서 충분히 QS를 기대할수 있는 투수인건 틀림없어 보인다. 목요일 경기에서 신시내티의 투수진을 공략하면서 홈런 2발 포함 5점을 올린 세인트루이스의 타선은 이제야 제 기능을 하는것처럼 느껴질 정도다. 다만 9타수 1안타의 득점권 성적은 고칠 필요가 있다. 3이닝동안 3실점을 허용한 불펜은 마무리 라이언 헬슬리의 3경기 연속 실점이 매우 걸린다.
필라델피아의 타선이 살아났다. 홈으로 돌아왔다는 점은 기대를 걸게 하는 부분. 중부지구 2위까지 치고 올라간 세인트루이스의 기세도 만만치 않지만 홈 경기의 놀라는 충분히 이 타선을 막아낼수 있고 필라델피아의 불펜도 승리조의 안정감은 좋은 편이다. 전력에서 앞선 필라델피아 필리스가 승리에 가까이 있다.
예상 스코어 5:3 필라델피아 승리
핸디 : 필라델피아 승리
언더 오버 : 언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