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베터] 6월12일 09:10 밀워키 VS 토론토 MLB
컨텐츠 정보
- 4,004 조회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콜린 레이의 쾌투를 앞세워 기선 제압에 성공한 밀워키 브루어스는 카를로스 로드리게즈가 메이저리그 데뷔전을 치른다. 2021년 6라운드 지명을 받고 입단한 로드리게즈는 현재 팀 마이너리그 투수들중 최고의 체인지업을 던진다는 평가를 받는 팀내 NO.2 우완 유망주다. 금년 AAA INT 내쉬빌에서 5.17의 방어율을 기록했는데 장타 허용률이 높다는 점은 토론토 상대로 약점이 될수 있다. 전날 경기에서 베리오스를 공략하면서 홈런 2발 포함 3점을 올린 밀워키의 타선은 홈에서 장거리포가 살아났다는 점이 고무적이다. 다만 6타수 무안타의 득점권 성적은 아쉬움이 남는 부분. 2이닝을 1안타 무실점으로 막아낸 불펜은 제 몫은 충분히 해내고 있다.
타선의 부진이 연승 종료로 이어진 토론토 블루제이스는 키쿠치 유세이(3승 5패 3.48)가 시즌 4승 도전에 나선다. 7일 볼티모어와 홈 경기에서 6이닝 4안타 1실점의 호투로 승리를 거둔 키쿠치는 지긋지긋한 낮 경기 징크스를 드디어 격파한 바 있다. 원정 투구도 나쁘지 않고 야간 경기에서 2승 2패 2.25 피안타율 .203으로 야간 경기에 매우 강한 투수라는 점도 기대를 걸게 하는 포인트다. 전날 경기에서 콜린 레이 상대로 3회초 터진 알레한드로 커크의 솔로 홈런이 유일한 득점이었던 토론토의 타선은 시리즈 1차전에 약한 문제가 여지없이 터져버렸다. 그러나 이번 경기는 반등 가능성이 높은 편. 2.1이닝을 무실점으로 버틴 불펜은 제 몫은 해낸것 같다.
이동 직후 타격이 엉망인 토론토답게 전날 경기에서 타격은 완전히 침묵해버렸다. 그러나 카를로스 로드리게즈 상대로 타격은 반등 가능성이 높은 편. 반면 최근의 밀워키는 좌완 투수에겐 아예 맥을 못추는 수준으로 약한 팀이고 전날 토론토는 승리조의 불펜을 아끼는데 성공했다. 선발에서 앞선 토론토 블루제이스가 승리에 가까이 있다.
예상 스코어 5:2 토론토 승리
핸디 : 토론토 승리
언더 오버 : 언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