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베터] 6월16일 애틀랜타 VS 탬파베이 MLB
컨텐츠 정보
- 3,633 조회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투타의 조화로 연승에 성공한 애틀랜타 브레이브스는 찰리 모튼(3승 3패 4.12)이 시즌 4승 도전에 나선다. 9일 워싱턴 원정에서 5이닝 5실점의 부진으로 패배를 당한 모튼은 원정 낮 경기는 기대를 하면 안되는 투수라는걸 새삼스레 보여준바 있다. 여전히 낮 경기에 약점이 있는 투수지만 홈에서 AL 약팀 상대라면 QS 이상은 기대해볼수 있다. 전날 경기에서 리텔을 공략하면서 홈런 2발 포함 7점을 올린 애틀랜타의 타선은 이후 탬파베이의 불펜을 공략하지 못한게 아쉬움이 남을 것이다. 3점 홈런을 터트린 마르셀 오주나는 커리어 하이의 위력을 과시하는 중. 2이닝동안 1실점을 허용한 불펜은 마무리 이글레시아스를 등판시키면 안되는거였다.
선발의 난조가 완패로 이어진 탬파베이 레이스는 라이언 페피옷(4승 3패 4.17)이 시즌 5승에 도전한다. 11일 볼티모어와 홈 경기에서 6이닝 4실점의 부진으로 패배를 당한 페피옷은 부상에서 돌아온 이후 위력이 많이 떨어진 모습이 역력한 편이다. 원정 인터리그임을 고려한다면 일단 QS가 목표일 것이다. 전날 경기에서 세일과 리 상대로 3점을 올리는데 그친 탬파베이의 타선은 홈 경기의 아쉬움이 원정까지 그대로 이어져버렸다. 홈런이 나오지 않으면 경기가 안풀리는 문제는 여전한듯. 그나마 불펜의 6이닝 무실점은 위안이 될수 있다.
양 팀의 선발 투수들은 이번 경기에서 QS 이상을 기대하기 힘들다는 공통점이 있다. 변수라면 찰리 모튼의 낮 경기 투구라는 점일듯. 높은 확률로 불펜 대결이 될텐데 전날과 다르게 접전에서 탬파베이의 불펜은 신뢰가 어렵다. 무엇보다 조금씩 애틀랜타의 타선이 살아나고 있다. 홈의 잇점을 가진 애틀랜타 브레이브스가 승리에 가까이 있다.
예상 스코어 5:4 애틀랜타 승리
핸디 : 탬파베이 승리
언더 오버 : 오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