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베터] 6월 22일 14:00 소프트뱅크 VS 치바롯데 NPB
컨텐츠 정보
- 3,700 조회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타선 폭발로 완승을 거둔 소프트뱅크 호크스는 오오츠 료스케(4승 3패 2.49)가 시즌 5승 도전에 나선다. 12일 야쿠르트와 홈 경기에서 5이닝 7실점이라는 시즌 최악의 투구로 패배를 당한 오오츠는 이번 경기에서 반등하느냐가 관건이다. 치바 롯데 상대로 홈에서 6이닝 1실점 승리를 거두었고 원정에서도 강했던 투수인지라 6이닝 이상 2실점 이하는 충분히 기대할수 있을 것이다. 전날 경기에서 치바 롯데의 투수진을 공략하면서 홈런 2발 포함 9점을 올린 소프트뱅크의 타선은 무려 18개의 안타를 몰아치는 집중력이 돋보였다. 낮 경기의 부진이라는 이번 시즌 문제를 이번 경기에서 극복하느냐가 관건이 될 듯. 4이닝을 1실점으로 버틴 불펜은 마무리의 휴식이 반갑다.
선발 투수의 대난조로 연승이 끊긴 치바 롯데 마린스는 타네이치 아츠키(4승 3패 2.61)가 시즌 5승에 도전한다. 14일 주니치와 홈 경기에서 7이닝 3실점의 투구를 보여준 타네이치는 교류전에서 기복이 조금 있었다는 점이 아쉽다. 금년 소프트뱅크 상대로 첫 등판인데 작년 4번의 페이페이돔 원정은 기본이 5이닝 4실점이었다는게 가장 큰 문제다. 전날 경기에서 스튜어트 주니어와 스기야마 카즈키 상대로 4점을 올린 치바 롯데의 타선은 그나마 찬스가 왔을때 잡아냈다는 점에 만족해야 할듯. 4안타 4타점으로 팀 타점을 모두 책임진 오카 히로미의 활약은 팀의 패배로 빛이 바랬다. 오지마 강판 이후 4이닝을 2실점으로 버틴 불펜은 이번 시리즈에서 좌완 투수를 쓰는걸 지양해야 할것 같다.
오지마는 무너지고 소프트뱅크의 화력은 살아났다. 작년 소프트뱅크 원정에 약점이 있는 타네이치 입장에선 부담이 클듯. 물론 오오츠의 직전 경기 투구는 아쉬웠지만 홈에서 강점이 있는 투수고 금년 치바 롯데 상대로 투구 내용은 좋은 투수였다. 전력에서 앞선 소프트뱅크 호크스가 승리에 가까이 있다.
예상 스코어 4:2 소프트뱅크 승리
승1패 : 소프트뱅크 승리
핸디 : 치바 롯데 승리
언더 오버 : 언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