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베터] 6월6일 LA에인절스 VS 샌디에고 MLB
컨텐츠 정보
- 5,657 조회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투수진의 호투로 연승에 성공한 LA 에인절스는 호세 소리아노(2승 5패 3.86)가 시즌 3승 도전에 나선다. 1일 시애틀 원정에서 6이닝 4실점의 부진한 투구를 보여준 소리아노는 최근 2경기 연속 4실점으로 투구 내용이 흔들리는 중이다. 야간 경기에서 1승 3패 4.36에 볼넷도 많다는 점은 불안함을 야기하는 요소일 것이다. 전날 경기에서 메이저와 마츠이 상대로 4점을 올린 에인절스의 타선은 7회말에 대거 3득점을 몰아친게 그대로 승리로 이어졌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승리하긴 했지만 홈 경기 득점력은 여전히 아쉬움이 많은 편. 3이닝을 1실점으로 버틴 불펜은 이번 경기에서 셋업과 불펜 없이 싸워야 한다.
타선의 부진이 3연패로 이어진 샌디에고 파드레스는 딜란 시즈(5승 4패 3.42)가 시즌 6승에 도전한다. 1일 캔자스시티 원정에서 5.1이닝 3실점의 부진한 투구를 보여준 시즈는 최근 3경기 연속 부진의 늪에서 헤어나오지 못하고 있는 중이다. 작년 에인절스 원정에서 6이닝 1실점 호투를 해냈음을 감안한다면 이번 경기야말로 시즈가 살아날수 있는 찬스일지도 모른다. 전날 경기에서 또다시 좌완에게 막히면서 단 2점을 올리는데 그친 샌디에고의 타선은 하위 타선의 극단적 부진이 그대로 패배로이어지고 말았다. 마차도의 3안타 1타점은 받쳐주는 타자의 존재 부재로 인해 빛이 바랬다. 등판과 동시에 2볼넷 1안타로 무너진 마츠이 유키는 블론 세이브 이후 다른 투수가 된 느낌이다.
이틀 연속 샌디에고의 타선은 좌완에게 막히고 막판에 불펜이 무너졌다. 그러나 이번 경기는 이야기가 다를듯. 소리아노는 이전 투수들과 다르게 제구 문제가 있고 이번 경기에서 에인절스는 주력 불펜을 활용할수 없다. 물론 최근 시즈의 투구가 좋지 않긴 하지만 전날 메이저에게 막힌 에인절스 타선은 이번 경기에서도 고전 가능성이 높고 샌디에고의 이번 경기 불펜 운용은 다를 것이다. 선발에서 앞선 샌디에고 파드레스가 승리에 가까이 있다.
예상 스코어 5:2 샌디에고 승리
핸디 : 샌디에고 승리
언더 오버 : 언더